티스토리 뷰

최근 로맨스패키지에 출연하고 있는 남자 여자 출연자들의 직업뿐만 아니라 SNS 인스타가 화제다. 방송을 보고있는 시청자들이 방송을 넘어 실제 그들이 어떻게 생활하고 있고 어디를 가는지 무엇을 입는지 등이 궁금사로 떠올랐고 서서히 그들의 신상(?)이 공개되기 시작했다. 방송을 거듭할수록 그들의 마음이 어떻게 변할지 흥미진진하다.


로맨스패키지에는 남자 출연자뿐만 아니라 여자 출연자들의 프로필이 화제가 되기도 했다. 그중에서도 108호라고 소개된 그녀는 첫 출연부터 강한 인상을 남겼다. 네티즌들의 수사에 따라 그녀는 곧 전 다이아 조승희로 밝혀졌으며 곧 조승희 자신의 인스타에 로맨스패키지 조승희로서'이름도 말하고, 방송도 됐으니 본방사수하러 간다'라고 올려 화제가 되었다. 


사실 그녀는 파이브돌스 조승희로서 데뷔하여 인기를 끌었었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팀이 해체가되고, 그 후에 그룹 다이아의 리더 조승희로서 메인보컬로 활동했었으나 이마저도 2016년 연기로 분야를 바꾸면서 다이아를 탈퇴했다. 이런 과거가 있었으나 108호는 직업을 와인 소믈리에로 소개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그녀는 로맨스패키지 조승희로서, 전 다이아 리더 조승희로서, 파이브돌스의 조승희로서, 또 108호로서 다양한 활약을 보여주고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