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에이핑크 남주 코가 최근 팬들의 관심사가 되었습니다. 이유는 바로 누구나 생각하는 '혹시 남주가 성형을 했나...?'하는 그 것이죠. 가장 처음 논란이 불거진 것은 서울 광화문의 KT 스퀘어 드림홀의 행사였습니다. 이 행사에서 에이핑크 멤버 전원이 모여있었는데 바로 이 행사에서 남주의 코 성형 논란이 일어났죠. 


아시겠나요..? 전에 활동했었을 때와 비교해보면 뭔가 달라진 것 같기도 하고... 사진이 저렇게 찍힌거처럼 보이기도 하고... 잘은 모르겠지만 어쨌거나 사진상으로 보이기엔 무언가 큰일이 있었던 것 같기는 합니다. 


남주 코 논란전 사진을 보면 달라진것 같나요? 흠... 저는 잘 모르겠네요 ㅎㅎ.. 사실 남주가 코 성형을 했든 안했든 그건 본인이 선택한 길이고 남들은 뭐라할 수 없는 것이겠죠. 특히나 남주는 에이핑크 멤버 사이에서도 유독 외모 악플에 시달렸었다고 하니... 응원해주지 못할 망정 악플을 달지는 말자구요...!


앞으로 있을 활동에는 '에이핑크 남주 코'가 아닌 '에이핑크 남주' 딱 여기까지만 화제가 되어 팬들을 더 즐겁게 해줬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