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예전 무한도전에 출연해서 멤버들의 역사교육을 책임졌던 설민석 선생님이 이번엔 집사부일체에 출연하여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설민석은 결혼을 하여서 아내가 있는데 이에 대해 같은 회사의 선생님이다, 아니다라는 설왕설래가 있지만 과거 본인이 가르쳤던 제자였다고 합니다! 게다가 설민석은 아들도 있다고 합니다! 깜놀사실! 


(권혁수 입니다..ㅋㅋㅋ) 아무튼 설민석은 집사부일체에 출연하여 자신의 결혼과 아내, 아들에 대해 말했고 집안까지 공개해서 화제를 모았었습니다! 설민석 나이는 1970년생으로 무려 48살이라는 사실... 엄청 동안입니다...! 설민석의 학력은 조금 특이합니다. 대학은 단국대학교 연극영화과를 졸업했는데 이 때문인지 설민석 강의를 듣고있자면 왠지 모르게 빠져들어갈 것 같아요...!


최종 학력은 연세대학교 교육대학원 역사교육학 석사입니다. 고등학교는 공개되지 않았네요. 설송웅은 바로 설민석의 아버지로서 16대 국회의원 출신입니다. 게다가 역사책에서 공부했던 4.19 혁명 당시에 이승만 대통령에게 하야를 권고했었던 '시민대표 6명' 중 한분이시라네요 ㄷㄷ... 이쯤되면 역사적 금수저 아닌가요..


정리하자면 설민석은 결혼을 했고 아내가 있으며 슬하에 아들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또한 그의 학력은 단국대 연극영화과지만 연세대 교육대학원 역사교육학이 최종학력이며 설송웅은 16대 국회의원 아버지 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