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근 짠내투어, 아는형님, 냉장고를 부탁해 등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개그맨 문세윤씨와 더불어 그의 부인인 김하나씨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문세윤♥김하나 결혼 비하인드 스토리와 어떻게 만났는지, 어떤 일이 있었는지에 대해 알아볼까요? 지금 바로 아래에서 확인해보시죠! 


현재 김하나씨와 문세윤은 2009년에 결혼했고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습니다. 냉부해에 출연해 결혼 비하인드 스토리를 밝혔는데 '서로 어린나이에 아무것도 없이 결혼했다.'고 운을 떼었으며 아내가 먼저 미니홈피 일촌을 신청을 했고 '서로 도토리를 주고 받다가 나중에는 마음까지 주고 받게 되었다'며 결혼 일대기를 밝혔습니다.


치어리더 출신의 김하나씨는 당시 LG트윈스의 치어리더 팀장이었는데, 처음에 그런 그녀가 대시를 하는 것을 못믿었었다고 합니다. 연예인으로서 좋아하는 건지, 진심으로 나를 좋아하는 건지 확신이 없었기 때문에 처음엔 거절을 했었다고 하네요. 그러다가 나중에 다시 연락을 하기 시작했고 그 때부터 사랑을 피웠다고 하니 이 부부도 하나의 드라마 스토리가 있군요! 


주현 쌤 성대모사, 아니 이젠 거의 주현 쌤 주니어라고도 할 수 있는 만능 개그맨 문세윤씨와 그의 와이프 (부인)인 김하나 씨! 오래오래 햄볶고 아들과 딸도 이쁘게 잘 컸으면 좋겠습니다! 마니마니 햄볶아주세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