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근 프로듀스48의 데뷔 인원이 공식적으로 확정되고 국적도 다양한만큼 멤버들 개개인의 프로필에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그 중에서도 빛을 발하는 멤버인 왕이런과 왕크어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마치 우주소녀의 성소를 보는듯한 느낌도 있네요... 역시 13억 인구라 그런지 미인이 많은가 봅니다..!


먼저 왕이런입니다. 나이는 2000년 생으로 19살입니다. 키는 163cm에 42.3kg로 나와있으며 국적은 중국입니다. 위에화라는 엔터테인먼트에서 오게되었습니다. 눈여겨볼점은 위에화 엔터테인먼트는 우주소녀를 데뷔시킨 회사이기도 합니다. 우주소녀가 아직까지 대중적으로 퍼져있진 않지만 어느정도 자리를 잡은것으로 판단했기 때문인지 이번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네요. 그런만큼 왕이런의 데뷔는 거의 확정적이라고 판단하는 분들도 많습니다.



다음은 왕크어 입니다. 프로듀스48에 ㅈ출연한 왕크어는 국적이 중국으로 알려져있습니다. 나이는 왕이런과 마찬가지로 2000년생으로서 19살입니다. 키는 165cm, 45kg이며 하우엔터테인먼트라는 중국회사 소속입니다. 특이점은 황쯔리에로 불리는 황치열이 바로 하우엔터테인먼트 소속이라는 점이며 황치열이 직접 응원을 하기도 했죠! 


프로듀스48 한국 국적이 아닌 멤버들 중에서도 유독 왕이런과 왕크어가 눈에 띕니다. 어마무시한 비주얼을 갖고 있기 때문이죠.. 일본 AKB48에서 컨셉을 따온 이번 프듀48인만큼 과연 잘 살아남아서 활동까지 화제를 모을 수 있을지 주목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