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영화 거미숲에 출연했던 강경헌이 이번엔 불타는청춘에 출연하여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그녀의 단아한 이미지를 생각해보면 노출은 어울리지 않지만, 거미숲에서 파격적인 베드신을 선보였었기 때문에 연관에 떠있는 것이 아닐까 싶습니다. 오늘은 그런 강경헌의 다양한 이슈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바로 시작하죠! 


먼저 이혼 관련에 대해서는 사실무근인 루머입니다. 강경헌은 결혼한 적도 없으니 남편도 없고 자녀도 없는 것이죠! 애초에 결혼에 생각이 없는 독신주의자였거나, 시기를 놓쳣다거나 하는 이유였겠지만 결론적으로는 미혼이 맞습니다. 불청이라는 프로그램 특성상 김국진, 수지 커플처럼 다른 인연을 만날 수 있을까 기대하는 분도 많으니 그녀에게도 좋은 소식이 있기를 바랍니다!!



다음으로는 노출 관련입니다. 위에서 설명 드렸듯이 과거 강경헌은 영화 거미숲에 출연하여 파격적인 베드신을 선보인바가 있습니다. 이미지가 워낙 단아한 이미지기 때문에 그녀의 노출신은 그 자체만으로도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이에 강경헌은 '예술적인 누드는 만들어볼 생각이 있지만, 단순히 돈을 벌거나 그런 누드나 화보는 찍을 생각이 없다'라며 인터뷰를 한 적이 있습니다. 또한 '예전엔 많이 부담이 됐었지만 지금은 여배우로서의 경쟁력으로 생각하고 있다.'라며 소신을 밝혔습니다. 


현재 강경헌은 불타는 청춘의 구본승과 묘한 기류를 형성해 제 2의 김국진 강수지 커플처럼 될 지 여부가 주목받고 있습니다. 강경헌의 나이는 1975년생으로 올해 44세이며 구본승 나이는 1973년생으로 올해 46세입니다. 나이차이가 2살밖에 차이 안나는만큼 잘 될 가능성이 충분히 있어보이는건 저뿐인가요..? 두 사람이 진짜 호감이 생겨 좋은 소식을 들을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이번 강경헌에 대한 구본승과의 썸, 이혼 자녀 루머, 그리고 과거 거미숲에서의 노출과 나이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좋은하루 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