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중인 고지용 (전 젝스키스, 현 승재아빠 ㅋㅋㅋ) 의 아내인 허양임씨가 화재입니다. 나이는 1980년생으로 올해 39살이며 고지용 나이와 같은 동갑내기라고 알려져있습니다. 허양임씨의 직업은 인제대학교 서울백병원 조교수라고 하는데요, 시청자들에게는 승재 엄마가 더 기억되기 편한게 사실입니다. ㅎㅎ


또한 과거에는 비타민이란 프로그램에서 '가정의학과 전문의'로 나와 여러가지 의학에 관한 정보를 알려주기도 했답니다! 이와 별개로 연관검색어를 보면 허양임 재혼이 보이는데 사실 이는 완전한 루머라고 합니다! 허양임과 고지용은 2013년에 만나 결혼하여 2014년에 승재를 낳았는데 둘다 어린나이는 아니었기에 이러한 루머가 퍼진게 아닌가 싶네요! 아래는 비타민에 출연했던 사진입니다!


사실 젝스키스 시절의 고지용은 강성훈과 외모 투탑이었습니다. 일화가 처음 고지용이 소속사에 들어갔었을 때 직원들이 박수쳤었다고 하네요... ㄷㄷ 어쨌거나 젝스키스의 활동 중단 이후, 고지용은 연기자로 활동하는 것을 고려했다고 하지만 뜻대로 잘 되지 않았고 "연기자가 아닌 사업을 하려고 합니다." 라는 말과 함께 2006년에 미국으로 유학을 갔다온뒤 정말 사업만 했다고 합니다.


승재 엄마와 승재 아빠 각각의 스토리는 대략 이렇습니다. ㅎㅎ 어찌됐든 허양임과 고지용 두분 다 각자의 자리에서 열심히 살고, 단란하게 보이는게 너무 보기 좋네요! 슈돌에도 출연해준 승재 엄마 직업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