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네이마르 여친으로 알려져있는 브루나 마르케지니! 현재 네이마르와 브루나 마르케지니는 브라질 국민 커플로 불리고 있습니다. 네이마르는 '브라질의 아들'로 불리며 이번 러시아 월드컵에서도 아주 빼어난 활약을 보이고 있는데, 그 유명세에 더불어 네이마르 여친으로서 브루나 마르케지니도 또 다른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습니다!


사실 브루나 마르케지니는 네이마르 여친이 되기 전부터 브라질 '국민 여친'으로 불리고 있었습니다. 그러니 '브라질의 아들'인 네이마르와 '브라질의 국민 여친'인 브루나 마르케지니가 만난다는 소식은 그 것만으로도 아주 큰 이슈였죠! 사랑스런 외모와 글래머한 몸매를 가진 그녀는 모델 겸 배우입니다. 이러니 네이마르가 안빠질래야 안빠질 수가 없었나 봅니다!


네이마르와 브루나 마르케지니는 2012년부터 달달한 연인사이였습니다. 그러나 사랑이 넘치는 커플에도 무언가 걸림돌이 있었던 걸까요? 이 커플은 2017년까지 세 번의 이별을 경험하게 됩니다. 알려져있는 이야기로는 네이마르의 가족애가 너무 과도했기 때문에 이를 브루나 마르케지니가 힘들어했고 여기서 파생되는 다양한 대립을 극복하기 위한 의견 조율이 잘 안됐었다고 합니다.


그러나 두사람간엔 다른사람은 알 수없는 무언가가 강하게 서로를 끌어당겼던 걸까요? 세번의 이별경험에도 불구하고 이 커플은 네번째 만남을 아주 당당히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공식석상에도 둘이 자주 등장하고 그들의 SNS에도 달달한 커플의 모습을 꾸준히 올리고 있습니다.


함께 화보를 찍을만큼 달달한 모습을 보여주면서 현재 브라질과 프랑스에서 핫한 셀럽커플이 되었습니다. 이번 월드컵이 끝나고 둘이 함께 여행을 떠난다는 소문이 있는만큼 다음 그들의 애정행각(?)은 어떨지 기대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