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윤두준 출국불가로 인해 방콕에 예정되어 있던 팬미팅에 불참한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그 이유는 병역법 개정 때문. "2018년 5월 29일자로 일부 병역법이 개정됨에 따라서 멤버 윤두준의 해외 출입국이 어렵게 되었다."고 하이라이트의 소속사 어라운드어스 엔터테인먼트는 밝혔다. 이 때문에예정되어 있던 해외 스케쥴 소화가 어렵게 되었다. 


이번 병역법은 병역의무의 이행 연기 수단으로서 국외여행 허가제도가 악용됨을 막기 위해, 만 25세 이상의 병역 미필자의 경우 국외여행 허가 규정을 강화하기로 결정했다는 전언이다. 따라서 현재 만 28세 이상인 윤두준이 이 사례에 해당됨으로서 강화된 규정을 적용받게 된 것입니다. 특히 그 중에서도 허가 횟수에 적용받게 된 것이죠.


사실 하이라이트 멤버들은 이전 '라디오스타'에서 멤버들의 병연문제를 언급한 적이 있습니다. 현 5명의 멤버들은 공백을 최소화하기 위해 동반입대도 고려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사실 멤버들의 나이가 나이인만큼 병역문제는 중요한 이슈이기 때문이죠. 모쪼록 팬들에게도, 하이라이트 본인들에게도 좋은 결정을 내렸으면 좋겠습니다.


윤두준 출국불가로 인해 방콕 팬들 입장에서는 참 안타까운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아쉽지만 다른 네명의 멤버들이 윤두준의 빈자리까지 잘 메꿔주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