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마추이쥬리나의 활동 중단 발표 소식에 프로듀스48 하차설도 서서히 흘러나오고 있습니다. 마추이쥬리나는 일본 AKB48에서도 1위를 할 정도로 주목받는 아이돌인데 11년 동안 일본 활동도 해왔었기 때문에 프로듀스48에서도 그 명성을 입증할 정도로 남다른 존재감으로 팬들의 시선을 한몸에 받았죠. 

또한 AKB48의 신곡 무대였던 'THe MUSIC DAY  전하고 싶은 노래'에도 참여하지 않았는데 이 무대에서 센터 자리인 그녀의 자리에 트로피를 놓는 퍼포먼스를 보이기도 했습니다. 이 무대이후 마추이쥬리나의 소속사인 SKE48 측은 최근 그녀의 건강상태가 좋지 않기 때문에 다른 활동을 중단하고 요양에 들어갈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이에 따라 공식적으로 활동 중단을 했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프로듀스48에서의 하차도 가능성이 높아지게 되었습니다. 그간 프로듀스48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었기 때문에 팬들의 이목이 집중이 된 상황입니다. 그룹배틀평가에서 순위가 떨어지긴 했지만, 항상 마추이쥬리나는 에이스 연습생으로 꼽혀왔었기 때문에 이번 발표가 더더욱 아쉬워집니다. 

이번 결정으로 프로듀스48에서도 하차한다면, 참 안타까운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마추이쥬리나의 건강때문이라고 하니 빨리 건강을 회복해서 팬들을 즐겁게 해줬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