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불타는청춘 이재영 이혼이 방송을 기점으로해서 다시금 떠오르고 있습니다. 가수 이재영씨는 무려 21년만에 방송에 출연했는데 현재 이재영 나이는 51세라고 합니다. 가수 이재영씨는 1990년대 '유혹'을 시작으로 '사랑은 유행이 아니야', '대단한 너' 노래를 히트시키면서 MBC 10대 가수상 신인상을 수상한 가수입니다!


사실 이재영씨는 이혼을 했는지, 혹은 미혼인지에 대한 정확한 정보가 공개되어 있지 않습니다. 그도 그럴것이 무려 21년전에 방송계를 떠났기 때문인데 그 당시에는 오로지 일간지, 신문 등으로서만 정보를 발행, 생산, 배포 했기 때문이죠. 정확히 이야기하면 정보가 공개되어 있지 않다기보단 구하기가 힘들다는게 맞는 이야기겠군요.


한편 이재영은 '아빠'를 방송중 기억하며 눈물을 흘리기도 했습니다. 그 절절한 사연을 듣고있자니 저도 같이 눈물이 흐를뻔했죠. 물론 세상에 사연없는 사람이 어딨고, 마냥 행복하기만한 사람이 있겠느냐만 오히려 그렇기 때문에 이러한 사연을 들으면 나도 모르게 공감이 되고 눈물이 나오는게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어쨌거나 불타는청춘에 출연한 이재영 이혼은 이렇다, 저렇다할 것이 아닌 것 같습니다. 이제는 앞으로의 이재영 앞날을 같이 응원하는게 어떨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