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런닝맨 스위스 숙소가 방송 타고 나서,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갖고 있습니다. 너무 아름다운 주변 경관과 더불어 숙소도 예쁘고 무엇보다 우리가 갖고 있던 스위스에 대한 환상이 적절하게 버무려졌기 때문이겠죠! 여기에 무려 5성급 호텔에다가 서비스까지 환상적이니 자연스럽게 관심이 생길 수 밖에 없는 것 같습니다.


이 숙소의 이름은 몽 세르뱅 펠리스 (Mont Cervin Palace)로서 스위스의 체르마트 마을 내에 위치한 5성급 호텔입니다. 특히 마테호른을 감상할 수 있는데다가 송영 마차로 짐을 운반해준다고 하니 이 또한 한국에서는 쉽게 경험하기 힘든 것이기도 합니다. 이 모든게 다 자연환경의 보존을 위해서라네요...!


내부 인테리어도 아주 고급스러운 느낌과 더불어 나무 골자를 그대로 노출시켜서 유럽풍의 자연스러운 느낌도 살렸습니다. 사진상으로는 보이지 않지만 바로 앞의 테라스에서는 마테호른을 그대로 볼 수 있기 때문에 반드시! 이 곳을 방문할 예정이 있는 분이라면 이 테라스에서 커피 한잔의 뽕(?)을 즐기셔야 합니다 ㅎㅎ


런닝맨 스위스 숙소의 주된 포인트가 마테호른이니 만큼, 주변엔 마테호른을 배경으로 한 멋진 스팟들이 많이 있습니다. 이러니 마테호른 홍보대사 같군요 ^^;; 모쪼록 이 부근을 여행하실 예정이라면 머물진 못해도 방문 구경이라도 해보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