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반인들의 사랑찾기란 컨셉으로 진행되고 있는 러브캐처에는 기존 '하트시그널'과는 다른 컨셉을 접목시켜 추리물과 비슷한 장르도 갖게 되었습니다. 그 컨셉은 바로 '머니캐처' 인데요, 이 컨셉이 하트시그널이나 선다방과 같은 일반인 우결 컨셉의 프로그램과는 좀 다르다라는 느낌을 주게 만듭니다. (아마도..)


러브캐처는 사랑은 선택하는 사람이며 머니캐처 뜻은 사랑이 아닌 돈을 선택하는 사람입니다 (무려 5천만원!). 문제는 이 머니캐처가 누구인지도 모르고 몇명인지도 모른다는 것이죠. 카더라 통신에서는 이 비율이 5:5라고 합니다. 이 컨셉이 얼마나 먹혀들어갈지는 좀 더 두고봐야죠.


남자 5명과 여자 5명이 한 숙소에 모여 본인의 사랑을 찾거나, 혹은 상금 5천만원을 위해 속고 속이는 심리게임을 하게 됩니다. 아직까진 방송 초반이라 서로에 대해 알아가는 단계이며 소개팅 하는 듯한 느낌이 강하게 납니다. 방송 중반부까진 가야 서서히 윤곽이 들어날 것 같네요! 


과연 머니캐처는 누구일지 방송이 진행될수록 흥미를 더해갈 것으로 보입니다. 아마 시청자들이 응원하고 있던 러브라인이 방송말미에 머니캐처로 변한다...? 그럼 그 출연자의 인스타는 탈탈탈 털리겠지요..? 이런걸 생각해보면 어느정도 후폭풍을 예상해볼 수 있겠네요.! 


이상으로 머니캐처의 뜻에 대해 설명드렸습니다. 과연 머니캐쳐는 누구인지, 러브캐처는 누가 될 것인지 같이 맞춰봐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