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비디오스타에 출연하여 화제를 모으고 있는 김원희! 그녀의 불임과 아기, 남편인 손혁찬과 자녀에 대한 이슈를 알려드리는 포스팅입니다. 언제부턴가 MC 위주로 프로그램을 진행했었는데 이번엔 게스트로 출연하여 오랜만에 입담을 과시했죠! 그런 그녀가 갖고 있는 이슈에 대해 아래에서 알아볼까요?


먼저 김원희 나이는 1972년생으로 올해 46살입니다. 남편인 손혁찬씨는 1971년생으로 올해 47살이며 부부는 1살의 나이차이가 나네요! 직업은 일본 사진예술전문학교를 졸업해서 인지 록본기 아트스튜디오 사진작가로도 활동을 했었다고 하네요! 


두사람은 고등학생때 부터 알고 지낸 사이였는데 두 사람은 성인이 되자마자 각각 연예계와 일본유학을 선택했기 때문에 만날 수 없었다고 합니다. 그러나 인연은 꾸준히 이어나갔고 15년 동안 연애(?!)를 하다가 2005년 결혼으로 골인했다고 합니다! 김원희는 남편 손혁찬씨에 대해 "남편은 첫사랑이다." 라고 고백했던 적이 있었다고 하네요.


김원희 불임에 대한 이슈는 여기에서 생겨났습니다. 결혼한지 오래되었는데도 불구하고 두 사람사이에 아기가 없으니 사람들의 궁금증이 생겨난 겁니다! 왜 자녀가 없을지 생각하다보니 자연스럽게 '혹시 불임이 아닐까'하는 생각으로 흐름을 탄것이죠! 정말 그렇다면 병원을 가는 것이 맞겠지만..?!


불임과 난임설은 명백한 루머란 사실! 김원희 본인은 건강 그 자체라고 하며 남편인 손혁찬씨 역시 문제가 없다고 합니다! 딩크(DINK, double income no kids)족이라는 루머도 있는데 이 역시 루머인게 과거 김원희는 아이를 무척 좋아하고 결혼 이후에 원하기도 했기 때문이죠! 아마 외부인은 알 수 없는 가족만의 속사정이 있는게 아닐까요?


여기까지 김원희씨에 대한 이슈를 모아보았습니다. 톱스타인만큼 사람들의 관심이 이러한 루머까지 만들어낸 것 같네요! 불임이든 난임이든, 아이를 원하든 딩크족이든 부디 신경쓰지 말고 김원희 손혁찬 부부가 원하는대로 흘러갔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