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근 나혼자산다를 비롯해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중인 마마무 화사와 인스타로 활발히 활동(?) 중인 솔라에 대한 각종 이슈를 정리해보는 포스팅입니다. 데뷔때부터 실력파 걸그룹으로 톱스타 반열에 올라섰고 내는 음반마다 빅히트를 치며 급속도로 대중에게 이름을 알렸죠! 높아진 대중의 관심만큼 멤버들 개개인에 대한 관심도 높아졌습니다. 오늘은 그러한 이슈 몇개를 짚고자 합니다. 바로 아래에서 확인해보시죠!


먼저 화사는 마마무에서 보컬과 랩을 맡고 있고 나이는 1995년생으로서 올해 22세입니다. 안혜진이 본명으로 화사는 전주 출신인데요, 마마무 멤버들 자체가 워낙 개성있는 캐릭터들이고 화사 또한 그 중 한명이죠! 고등학교 때 졸업사진을 보면 지금의 모습과 오버랩되는 것이 보이지 않나요? 화사의 경우 성형 논란이 있지만 이는 성공적인 다이어트로 인한 기분 좋은(?) 성형 논란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화사는 성형을 하지 않은 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위에서 언급했듯 성공적인 다이어트로 인해 몸매와 더불어 얼굴에도 젖살이 빠지기 시작하면서 현재의 얼굴이 되었고 또 활동을 할 때 메이크업을 진하게 하는 편이다보니 성형논란이 나온 것이라고 추측됩니다. 바람직한 역변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다음으로는 솔라 가슴 성형 이슈입니다. 먼저 솔라 나이는 1991년 생으로 올해 28살입니다. 서울 출신으로서 본명은 김용선입니다. 마마무에선 리더이면서 보컬 포지션을 맡고있죠! 외모도 예쁘게 생겼고 몸매 또한 장난아닌데(?) 보컬 또한 뛰어나니 지금의 마마무가 성공하는데에 큰 역할을 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솔라 역시 다이어트로 현재의 모습을 만들어 낸 말 그대로 성공적 다이어터입니다. 다이어트를 통해 현재의 모습을 갖게 되었고 키가 크지 않은 편이어서 그런지 현재의 괴물 몸매 비율이 완성된 것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또한 신의 축복이 내렸는지 가슴은 그대로 남아있어서 현재의 가슴 성형 이슈가 생성된 듯 합니다. 정말... 모든걸 다 가진 화사 리더.jpg ....!


여기까지 화사와 솔라에 대한 (가슴) 성형 전 논란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말 그대로 논란은 논란일 뿐이었고 우리가 얻은 것은 철저한 자기관리와 성공적인 다이어트 였다는 사실입니다. 우리모두 힘내자구요...!


2018/08/08 - [얕은 대화를 위한/연예 이슈] - 판빙빙 허청시 닮은꼴, 성형전 남편 결혼 중국판 서프라이즈!

2018/08/06 - [얕은 대화를 위한/연예 이슈] - 한고은 결혼 남편 집안과 성형전 나이 차이! 다알기!

2018/08/07 - [얕은 대화를 위한/연예 이슈] - 러블리 호러블리, 송지효x박시후x이기광x함은정 출연!

2018/07/25 - [얕은 대화를 위한/연예 이슈] - 로맨스패키지 108호 다이아 조승희 인스타!

2018/07/31 - [얕은 대화를 위한/연예 이슈] - 프로듀스48 원영, 조선족? 대만?? 파헤치자...!

2018/08/02 - [얕은 대화를 위한/연예 이슈] - 치어리더 출신 김하나는 문세윤 부인(와이프)! 햄볶아보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