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하트시그널 이후 mnet에서 제대로 벤치마킹을 했는지 로맨스패키지 같은 일반인 연예프로그램을 방영하고 있습니다. 한가지 추가한 컨셉은 바로 머니캐처인데요. 이 머니캐처는 사랑을 얻으러 온것이 아닌 상금 5천원을 얻기 위해 온 'x맨'이라는 것이죠. 과연 이 컨셉이 얼마나 먹힐지는 좀 더 두고봐야 알 것 같습니다.


먼저 출연자인 이민호의 직업은 대학생입니다. 나이는 26살이며 술을 안좋아한다고 소개했습니다. 스트레스는 사우나나 클럽에서 친구들 만나는 것으로 해소한다고 보아 놀면서 스트레스를 푸는 타입이군요! 특이 점으로는 김지연씨가 전 여자친구와 같이 일했다는 점이 관전포인트 일듯 합니다. 이민호 인스타 아이디는 billy931103 라고 많은 사람들이 추측하고 있네요!


다음으로 김지연의 직업은 대학생이며 나이는 23살이라고 합니다. 가장 오래 연애한 기간이 100일 밖에 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워... 한국무용을 전공하고 있는 대학생이라 그런지 김지연 몸매가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이미지를 보고 있자면 하트시그널 시즌1의 서지혜가 생각나지 않나요? 다이어트도 물론 하겠죠..?


출연자 중 이채운의 직업은 광고기획 브랜드 디렉터라고 합니다. 게다가 여기에 카페 겸 펍을 운영하고 있다고 하네요...! 집안이 좋은가... 이채운 카페가 어딨나 봤더니 위치는 연남동이라고 합니다! 어쨌든 나이는 30살이고 많이 들었던 말이 "책임감이 있는 것 같다", "남자다운 것 같다"라고 하네요... 자신감 뿜뿜!


헥헥 아직도 남은 출연자들이 많지만 이번 포스팅의 주제에서 벗어나기 때문에 다음번 포스팅에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에는 러브캐처 이민호 인스타도 들어있으니 혹 그냥 지나치셨던 분은 다시 한번 찾아보세요 ^^ 다음에 뵙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