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승우 여자친구와 그의 이상형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번 2018 러시아 월드컵에서 한국축구가 이승우에 건 기대가 컸었고 또 이승우 선수는 후반에 조커로 투입될 때마다 활발한 활동량을 보여주면서 기대감을 갖게 했기 때문입니다. 앞으로의 행보가 더더욱 궁금해지는 선수가 되었죠! 


'한때' 이승우 여자친구로 돌았던 이 사진의 주인공은 스페인로 알려졌습니다. 이승우가 스페인 바르셀로나의 유소년 팀에 있었기 때문에 충분히 가능성이 있는 이야기였고 결정적으로 몇가지 사진이 돌기 시작하면서 그 이야기에 신빙성(?)이 붙기 시작했죠...! 바로 이것입니다.


음.. 어떠신가요? 그럴싸~한가요? 아니면 전혀 아닌거 같나요? 사실 이 사진은 사람에 따라서 그럴 수 있겠다 vs 전혀 아니다라고 반응이 나뉘었습니다. 그 이유는 바로...?


짜잔~! 바로 이승우 선수의 형이기 때문입니다...! 형제니까 그럴 수 있겠다와 전혀 아니다가 같이 나올 수 있었던 거죠! 한편 이승우 이상형으로는 과거 아나운서 정지원이 자신의 이상형이라고 밝힌적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이승우 정지원 커플댄스가 이슈가 된적도 있었죠!


이 화제의 사진은 무려 이승우가 먼저 다가가 끼를 부린(?) 것입니다...! 이상형이라고 해서 당시 볼 뽀뽀 세레머니를 !!! 하려다가 참았다고 합니다. 이 당시 정지원 아나운서는 34살이었다고 하니 띠동갑을 넘는 연상연하 커플이 될 수도 있었을 뻔(?) 했습니다. 


박주영 이후 한국 축구 최고의 유망주로 부상하여 차기 한국 축구를 이끌어갈 이승우 선수...! 여기까지 이승우 여자친구와 이상형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