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태양 민효린 결혼사진은 지금 봐도 너무나 예쁘지 않나요? 태양은 결혼 전부터 민효린의 그의 이상형이라고 했고, 뮤직비디오에서 만나 고백에 성공하면서 예쁜 만남을 가졌었다. 오랫동안 알콩달콩 사랑을 하면서 드디어 2018년 2월 3일에 결혼에 골인!



두 사람은 2014년 태양의 노래인 '눈코입' 뮤직비디오로 인연이 닿았다고 합니다. 그의 뮤직비디오에 민효린이 출연하면서 서로 알게됐고 그러다가 차츰차츰 연인으로 발전을...♡ 이 때문인지 태양은 두사람의 결혼식에서 축가로 '눈코입'을 불러주었다고 해요! 정말 꿀이 뚝뚝 떨어지네요...


태양과 민효린의 키 차이도 궁금해 하는 사람이 많습니다! 공식적인 키는 태양 173, 민효린 164로 약 9cm 차이가 나네요. (민효린이 커보이는 탓에 궁금해지는건가요..?) 또한 두사람은 2살차이가 나는 커플이기도 해요! 넘나 부러운 것..!



이상으로 태양♥민효린 결혼사진을 뿌려보면서 글을 마치겠습니다. 모두 행쇼..!!!

댓글